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저번주 토요일에 김현수 선생님의 프라나야마 첫 워크샵을 듣게 되었어요^^*

평상시 호흡에 대해 이해가 많이 부족하였고, 더 깊히 알아가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답니다.>_<..

 

 

 

 

 

 

처음 호흡 시작할때에 누워서 진행을 하였는대요^^*

저는 누워서 호흡을 할 때에 정말 편안하고 깊은 호흡이 되었어요ㅎㅎper_19.gif?v=2

 

 

 

 

 

그 후에 앉아서도 호흡을 진행을 하였지요~

 

 

 

 

 

 

 

 

호흡을 누워서 할 때보다 훨씬 더 어렵더라구요~ㅎㅎper_27.gif?v=2

 

그래도 열심히!! 눈을 빤짝이며 김현수선생님의 이론수업을 듣는 중이랍니다~

 

 

 

 

 

 

 

사진속의 저는 풀린 눈이~ㅋㅋㅋ(꿈뻑꿈뻑)per_26.gif?v=2

 

 

 

 

 

 

그러다 마지막 부분에 바스트리카호흡과 카탈라바티호흡을 할 때에

갑자기 목뒤쪽부터 시작해서 땀이 송글송글 맺히더라구요ㅎㅎ

이게 바로 아그니의 힘인가요~??etc_14.gif?v=2

 

 

저는 호흡수련후에 몸이 너무 개운하고 온 몸이 이완되어 편안했어요.

그리고 요가복을 갈아입는대 안쪽이 땀으로 젖어있었답니다.(허걱)

 

 

저에게 5시간이 너무 짧은 시간이였어요...

현수선생님께서 호흡에 대해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정말 수업이 끝나기 전 까지

집중이 잘 되었어요.>.<♡

( 사실 몇가지 놓친 부분과 이해가 부족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요~히힛ani_26.gif?v=2 )

 

 

호흡을 5시간만에 완성하고, 이론을 5시간만에 완벽하게 이해한다는건 말도 안되는 얘기겠죠??ㅎㅎ

 

 

현수선생님께서 숙제로 내주신 호흡 연습해오기를 집에서 실천중인대요~

집에서 아사나 수련을 하기전에 호흡을 하고 진행을 하니 그 어느때보다 몸이 열리고 편안했답니다.

 

 

 

 

 

그리고 저의 호흡하는 모습이 궁금한 나머지..동생에게 " 누나 사진좀 찍어줄래~? " 라며 부탁을 했더랬죠ㅋㅋ

 

 

 

호흡 마시고 내쉬기..

( 임신한거 아닙니당...너무나도 부끄....ㅋㅋani_23.gif?v=2 )

 

 

저의 배가 이렇게 부풀어 오를줄은 몰랐다는...하하...

 

 

신기하게도 호흡을 몇일 연습하니 변비로 고생하던 제가 속이 편안해지는게 느껴지고

숙면을 취하는대에 큰 효과를 보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계속 호흡을 해보려고 해요~^^ㅎㅎ

내 몸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이번주가 마지막 워크샵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 총 10시간도 부족한듯 싶습니다.

매일 수업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ani_22.gif?v=2

 

 

얼른 토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이번주에도 저는 눈을 빤짝이며 현수선생님의 수업을 듣겠습니다~per_17.gif?v=2etc_09.gif?v=2우리요가 김현수선생님 프라나야마.jpg

 


  1. 차투랑가 단다사나

    빈야사에서 빠짐없이 등장하는 차투랑가 단다사나 어제 저녁 쉽지 않은 이 아사나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었는데... 체형적인 문제로 두분 모두 기절할 듯 힘들어 하시다. 결국에는 두분다 감을 잡으셨다지요^^ 짝~ 짝~ 짝~ 역시.... 집중도의 문제이지요^^; 두...
    Date2018.04.05 Category아사나 By우리요가 Views83
    Read More
  2. 다시 시작한 집중 수련

    따듯한 곳에 있다가 도착한 곳 임에도 김포공항에서 전해준 기운이 유독 따듯했던 3월 5일 더 좋은 에너지 가득한 우리요가에 도착해 혹독한 추위에 굴하지 않고 씩씩하게 자라준 화초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답니다. Om Nama Shivaya 화초들 만큼이나 파릇...
    Date2018.03.07 Category수련 By우리요가 Views355
    Read More
  3. 한달 간의 워크숍을 마무리하며~~

      한달 간의 BE PRESENT 워크숍 마지막 날~   워크숍 마지막 수련을 마치고 사뭇 진지하게 다과를 준비하는 우리님들~~^^      한달 간의 하타워크숍을 통해 우리님들과 더 연결되고 성장할 수 있어서 정말 뜻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님들이 함께였기 ...
    Date2018.02.01 Category수련 By근육아늘어나보자 Views208
    Read More
  4. 카포타아사나(Kapotasana)

    오늘 우리요가에서는 강력한 후굴 수련이 진행되었답니다. 그덕에 여기저기서 정체불명의 곡소리 만트라가 울려 퍼졌다지요^~^ 그러면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인내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어찌나 감동스럽던지요 끝내 완성 자세를 만들어낸 두 요기...
    Date2018.01.15 Category아사나 By우리요가 Views137
    Read More
  5. 함께 가는 길^^

      해양연구소에 계신 프루나님. 유정님. 혜영님 3분이 함께 수련 나오신날 기념으로 함께 수련하는 모습을 담았답니다.         11월 말 해양 연구소가 부산으로 이전을하기 때문에 이렇게 수련할 날도 얼마 남지 않았기에 이 모습이 더욱 따듯해 보였답니다. ...
    Date2017.11.08 Category수련 By우리요가 Views74
    Read More
  6. 우리요가 - 10월 무료 요가 수업 이야기

    지난 주말 일요일 쌀쌀해진 날씨에도 아랑곳 않고 우리는  요가의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우리요가로 모였답니다.   이날은 특히... 윤자매 낭군님들이 함께해서  더 가족 모임 같은 수업이 되었다하지요^^;       오전에 수리산을 MTB로 오르고 가을 정취 물씬...
    Date2017.10.30 Category수련 By우리요가 Views255
    Read More
  7. 작년 추억이 떠오르는 <우리 글로벌 말라>

      다음 주에 진행 될 <우리 글로벌 말라> 홍보 영상을 통해 작년 모습을 보니 추억이 방울 방울 열매 맺어 떠오르네요:-)   첫 화면에 제가 나와 당황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웃는 모습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올해 <우리 글로벌 말라>는 음과 양의 ...
    Date2017.09.13 Category일상 By보배 Views117
    Read More
  8. 보배의 수련일지!

    언젠가 써야지 써야지 하며 미루어뒀던 글을 써보려 합니다. 매트 위에 서 있을 때 온전히 저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것이 좋아 시작 했던 요가.   그렇게 시간이 흘러 올해로 5년째네요   참..이런 글이 쑥스러워 올리지 못했으나 오늘은 용기내어 한글자 한글자...
    Date2017.09.12 Category수련 By보배 Views141
    Read More
  9. 9월 둘째주 금요일 이야기.-최혜림 선생님-2017.09.08.

    어느새 9월...♡ 그리고 둘째주.! 시간 참 빠릅니다.♡ 오늘 몸을 한껏 열었더니 소화가 더 금방된 느낌이었습니다...>_< 입맛이 없거든.. 우리요가로!ㅋㅋㅋㅋ 있어도..? 우리요가로 ㅋㅋ 오늘은 다들 짠듯이 우리요가의 애정탬! 꼬마김밥들을 많이 사오셔서 태...
    Date2017.09.12 Category일상 By보배 Views48
    Read More
  10. 가속도가 붙은 건가요??-bhagwan-2017.09.08.

      부드러움 강력하던 혜림 선생님과 다슬 선생님은 이제 유지하는 힘이 좋아지셨고.   틀어진 생활 근육으로 몸을 열때 힘들어 하던 보배 선생님은 브리시치카사나를 곧 완성 하실듯 합니다.   영상에 담지는 못했지만... 머리와 발을 상봉 시키느라  엄청난 ...
    Date2017.09.12 Category수련 By보배 Views72
    Read More
  11. 두 모녀의 수련 이야기

    3년전 말라 일정에 맞춰 한국 들어왔던 마음 예쁜 민지선생님께서 그동안 훌~쩍 자란 첫째 아이와 그사이 태어난 둘째를 데리고 3년만에 다시 한국에 들어왔답니다.   올해는 첫째 해님이와 둘째 해솔이를 데리고 말라에 참여할 계획과 한국에 머무는 동안 꾸...
    Date2017.09.08 Category수련 By우리요가 Views189
    Read More
  12. 8월 무료체험의 날-최혜림 선생님-

    남편 손잡고 8월 4째주 일요일날 있었던 무료체험에 참여했습니다. 사실...전 남편을 수련하게 하고 밖에서 유리창통해 사진도 찍고, 나가서 과일도 좀 사오려고했는데.. 바그완선생님께서 남편과 같이 해보라는 말씀에 ㅋㅋ 급 바지를 갈아입고 들어갔습니다...
    Date2017.08.28 Category수련 By보배 Views84
    Read More
  13. 우리요가 8월 요가 무료 체험일. . . 이야기

    이날 처음 요가원을 방문해 보시는 혜림선생님 남편분께서 당당하게...[우리 글로벌 말라]를 신청 해 놓으셨다하시고 이제 막 요가를 경험한 제 친구들도 말라를 신청해 놓아서      이제 한달뒤면 수리야 나마스카라를 원없이 해 보게 될 터라... 그날... 놀...
    Date2017.08.28 Category수련 By우리요가 Views122
    Read More
  14. 일상으로 돌아온 화요일 수업

    어제까지만 해도 비가 오락가락 하더니 오늘은 한여름처럼 햇빛이 쨍쨍하던 날이었습니다^^ 본의 아니게 저번주 내내 요가원을 비웠던 저는 유난히 오늘 회원님들이 반가웠더랬지요   그 반가운 마음을 수업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창...
    Date2017.08.22 Category수련 By보배 Views44
    Read More
  15. 떨리고 설레었던 목요일 저녁반 수업^^*-윤신향 선생님-2017-08-17

    보배선생님을 대신해서 오늘 처음, 평일수업을 진행한 후 이제 집에 도착하여 떨리던 그 느낌 기억하며 글을 올려보아요~ 한때 함께 수련하시던 숙영님과 미영님, 지영님 그리고  몇분 더 계셔서 감회가 새롭고 많이 떨렸답니다. 예전에 처음 티칭을 시작할 ...
    Date2017.08.21 Category수련 By보배 Views33
    Read More
  16. 김현수 선생님의 프라나야마 워크샵 첫번째 수업 후 작은 변화♡

    저번주 토요일에 김현수 선생님의 프라나야마 첫 워크샵을 듣게 되었어요^^* 평상시 호흡에 대해 이해가 많이 부족하였고, 더 깊히 알아가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답니다.>_<.. 처음 호흡 시작할때에 누워서 진행을 하였는대요^^* 저는 누워서 호흡을 할 때에 ...
    Date2017.08.16 Category수련 By우리요가 Views83
    Read More
  17. 7월 무료 요가 수업 이야기

    벌써 4번째 맞이하는 우리요가 무료 수업날         지난달에 요가를 처음 경험해본 백미르군이 꼭 해 보고 싶어하던 자세 바카사나를..... 다른 멤버들과 함께 시도해 보았답니다.   겁 많기로는 세계 최강인 서하얀님은 살짝 도움을 받더니...   몸이 살짝 ...
    Date2017.07.24 Category일상 By우리요가 Views158
    Read More
  18. 넷째주 집중 수련반 - 하타요가 수련

      금요일은 하타요가하는날. 습도 최고의 날... 잔잔하게 몸을 푼 후   왜 그렇게 몸을 풀었는지를 느낄 수 있는 브리시치카사나를 향해 달려 갔다지요.   어느새 균형감각들이 이렇게 좋아 진것인지 전갈자세에서도 편안하게 호흡하며 발을 머리에 붙이기 위...
    Date2017.07.21 Category수련 By우리요가 Views230
    Read More
  19. 미숙님의 수련이야기^^

      항상 어깨서기와 할라사나를 힘들어하시던 미숙님.   할라사나로 넘어갈 때에는 언제나 거친 숨소리로 수련실 안을 가득 채워주시며 제 도움 없이는 넘어갈 수 없다라고 말씀하셨죠   전 그런 미숙님께 '될테니까 시도해보세요'라고 말씀 드렸답니다.       ...
    Date2017.07.18 Category수련 By보배 Views68
    Read More
  20. 7월 주말 심화과정 (마지막) - 2017. 7. 15.

      비가 촉촉하게 오는 주말 모두가 몸이 무거워 오늘은 조금 가볍게 수련을 시작했다지요^^   가볍지만 강력하게 몸을 푼 후 역접근을 시도해는 시간.   처음으로 아르다 비파리타 단다사나에서 시르사사나로 깔끔하게 역접근을 성공한 환희 선생님 진심으로 ...
    Date2017.07.15 Category수련 By우리요가 Views13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 Next
/ 15